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신화그룹 신화그룹 신화그룹 웹미디어 자연검색으로인한 트래픽 상승 효과로 판매 고객 확보각종 고품질 매체와 뉴스 사이트를 이용해 권위 있는 기업 소식 제공 왕홍 아시아 전역 왕홍을 통한 무한가지 광고 효과명확한 타겟층, 모바일 친화성, 후광효과 확보 인스타그램 사용자 KOL 리뷰가 가장 핫한 플랫폼MZ세대에 독보적인 커뮤니티 마케팅과 브랜드 홍보인위적 제품 광고가 아닌 직접 체험한 후기로 홍보 효과 소셜 미디어 광고 샤홍수 틱톡 콰이소우 드라마나 방송 프로그램의 스토리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통합, 시청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주요 출연자들이 우리 제품을 사용하거나 언급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조성방송&드라마 협찬을 기반으로 한 특별 이벤트 제공으로 소비자 유치 및 브랜드와의 상호 작용 촉진 협찬 마케팅 방송 & 드라마 협찬 드라마나 방송 프로그램의 스토리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통합, 시청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주요 출연자들이 우리 제품을 사용하거나 언급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조성방송&드라마 협찬을 기반으로 한 특별 이벤트 제공으로 소비자 유치 및 브랜드와의 상호 작용 촉진 오프라인 광고 스크린 광고 버스정류장, 지하철 역, 상업 지구 등 인기 있는 지역에 광고를 배치하여 1선 도시부터 4선 도시까지 대다수 시선 확보효과적인 시각적 요소와 간결하면서 강력한 메세지를 통해 주는 각인 효과동적 광고판이나 디지털 서명을 활용하여 시간에 따라 변하는 콘텐츠로 브랜드의 현대성과 역동성 강조 베이징부터 광저우까지 약 1,000개의 열차 안에 7종 광고 독점권 보유 업체와 전략 파트너십 구축 인플루언서 - 왕홍 마케팅 인플루언서 협업, 주류 플랫폼 커버전자 상거래 + 라이브 기능성 플랫폼의 자체 상점을 통해 홍보 및 판매헤드 앵커, MCN 회사, 인플루언서 기지 등과 협력하여 다차원 비즈니스 발전 확장경쟁력 향상, 지속적인 노출, 심층 개발, 파괴적 판매의 성과 달성 연간매출액(위안화 기준)300+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 ¥ 0 누적 조회수(view)200+ 호스트 콜라보레이션 + 0 CHANNEL NEWS 8월 17일 왕홍 sara 한국 초청 방송 10월 28일 유알 코팩 왕홍 방송 | 한봉회 | 신화봉회 유알 코팩 왕홍 방송 진행 5월 7일 2019년 제1회 신화봉회 왕홍의날 |신화에프에이치코리아 | 한봉회 2019년 제1회 신화봉회 왕홍의날 행사에는 왕홍 50명과 15개 중소기업 참여 11월 1일 왕홍 한국 생방송 O2O판매 |신화봉회 | 신화그룹 왕홍 한국 브랜드 생방송O2O 판매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