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HOPPING

신화그룹

홈쇼핑

+ 6개월 매출 성장율
0 %

댕기머리 & 울트라브이 홈쇼핑
TV 노출 + 제품 홍보 효과
각 채널의 판매에 영향

laptop device

전국 11개 방송국

央广购物 | 环球购物 | 中视购物 | 优购物 | 东方购物 | 好享购物 | 家家购物 | 风沿购物 | 快乐购物 | 时尚购物 | 家有购物

지역별 23개 방송국

爱家购物 | 家庭消费 | 宜家购物 | 天鹅购物 | 好易购 | 居家购物 | 欢阅购物 | 美嘉购物 | 广通购物 | 宜和购物 | 天天购物 | 乐思购物 | 星空购物 | 每日电视购物 | 乐家电视购物 | 三佳购物 | 院江购物 | 全心购物 | 嘉丽购物 | 乐天购物 | 家禧购物 | 电视购物 | 乐购购物

홈쇼핑 매출액

홈쇼핑 회원수

홈쇼핑 채널 특성

1.
광고보다 긴 브랜드 홍보 타임

전통적인 15초, 30초의 광고와 다른 차별된 40분 시장의 방송 타임

2.
브랜드 가치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 4P의 상대적 독립

3.
매출액과 메모리 형성

인터넷 인플루언서보다 더 강력한 메모리 형성으로 소비 촉진

CHANNEL